‘겨울왕국2’가 개봉 5일 만에 470만명을 돌파하며 전편 ‘겨울왕국’을 뛰어넘는 흥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겨울왕국 1편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중 유일하게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거리마다 ‘렛잇고’가 울려 퍼지는 마법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겨울왕국 개봉에 맞춰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브랜드 체험공간인 스모어마켓 썸머하우스(이태원)와 윈터하우스(삼청동)를 방문했습니다.

오전 시간이라 썸머하우스(정오 오픈)보다 일찍 문을 여는 윈터하우스(오전 10시 오픈)를 먼저 가봤습니다.

올라프가 방문객에게 건치미소를 보입니다. 엘사, 안나, 올라프의 실제 크기 조형물이 인증샷을 부르네요.

윈터하우스는 카페 메뉴와 상품 구입이 가능한 1층과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2층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2층은 포토존이 꾸며진 루프탑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벽난로 위에 크리스마스 기분 가득한 액자와 장식들, 흔들의자와 그 위에 올라프 인형까지… .

정신을 차리고 이태원의 썸머하우스로 이동했습니다. 윈터하우스보다 몇 달 먼저 문을 연 썸머하우스는 여름을 사랑하는 눈사람 올라프의 모습을 곳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팔찌 증정, 스모어마켓 인스타를 팔로우 시 엽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니 참고하세요.

스모어마켓 윈터하우스: 월요일 휴무, 평일 10:00~20:00, 주말 10:00~21:00

스모어마켓 썸머하우스: 월요일 휴무, 평일 12:00~22:00, 주말 11:00~22:00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