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이브로는 서비스 영역의 확대에 발맞춰 넷북과 와이브로의 보급률을 높이기 위해 와이브로 서비스 가입자들에게 고가 브랜드의 넷북을 공짜 또는 지원제공하고 있는데 그중 애플의 맥북에서 프로, 에어까지 한시적으로 와이브로 결합상품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높은 질을 자부하는 애플맥북 시리즈는 고객들의 호응 또한 높은데 와이브로 50G요금제를 이용하면 애플 맥북과 7회선까지 무선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EGG모뎀과 함께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애플맥북 MC516KH는 멀티터치 트랙패드, 자유로운 화상채팅, 13.3인치형 글로시와이이드 스크린, 1회 충전으로 7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배터리 등 이미 그 성능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하다.

코어2듀오 프로세서를 탑재한 13인치형 맥북 프로 역시 엔비디아 지포스 320M 그래픽 칩을 탑재해 종전 모델보다 최대 80% 빠른 그래픽 처리 능력을 가졌으며 상황에 따라 인텔 내장 그래픽 칩과 외장 그래픽 칩을 전환해가며 사용할 수 있다. 애플은 이 제품이 외부 전원 없이 배터리만으로 최대 10시간 구동 가능하다고 강조했던 모델이다.

맥북에어는 4세대로 겉모양에서부터 속에 이르기까지 많은 것이 바뀌었다. 4세대 맥북에어는 기존 13.3인치 디스플레이의 13인치 모델과 더불어 11.6인치 디스플레이를 쓴 11인치 모델이 추가됐다. 특히 11인치의 64GB SSD 모델은 1㎏ 조금 넘는 무게로 휴대성까지 갖췄다.

새로운 맥북에어의 하드웨어 특징을 정리하면 CPU 파워는 보통, 디스크 성능은 SSD를 채택한 탓인지 메일이나 웹 사용에 있어 매우 만족스럽다. 맥북에어는 SNS나 블로그 등 웹서핑을 하고 메일이나 채팅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사용자 들은 선택 할 수밖에 없는 제품이다.

태블릿PC인 아이패드는 9.7인치LCD(1024*768, 광시야각 기술IPS적용)디스플레이에 1GHz프로세서, 730g 무게, 1.34mm두께를 갖췄으며 메모리 용량에 따라 16.32.64GB 버전으로 구분이 된다.

아이패드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10인치 넷북 수준으로 문서 읽기가 편리 하다는 점. 시원한 화면이 한눈에 다 들어온다. 또한 애플 웹스토어에 아이패드 전용 앱만 3만 7000여 개 개수로 안드로이드 마켓에 비해 훨씬 다양한 점도 장점이다.

애플 제품 이외 브랜드 넷북과 노트북도 지원이 되는데 브랜드로는 삼성, LG, 에이서, TG삼보 HP, 도시바 등 다수의 브랜드로 결합이 가능하다.

KT SHOW와이브로 신청은 접수부터 개통, 배송까지 1~2일 안에 신속히 처리하고 있는 KT와이브로(http://www.wibroservice.net)를 통하면 되는데 와이브로50G 요금제 결합 넷북, 노트북 가입 시에는 가입비 면제, 와이브로 14일 무료, 와이브로 단말기 무료, 배송비 무료뿐 아니라 푸짐한 사은품(태블릿PC,맥북제품 제외)까지 선택해 받아 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