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제공: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국비지원게임학원인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취준생들에게 게임회사취업 가이드를 제공하고 수료 후 게임업계에 취업 지원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 등 게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또,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초 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문적으로 프로게이머를 육성하는 게임학원으로, 실제 많은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고 롤 프로게이머,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프로게이머로 활동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직 프로게이머 및 전직 프로게이머들이 TV공중파 또는 다양한 매스컴에서 화제가 되면서 프로게이머나 게임 프로그래머를 꿈꾸는 이들이 노크하고 있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학원생들에게 보장된 취업처를 마련하기위해, 많은 게임개발회사와 MOU(업무협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AR/VR 회사 라이징 크래프트 스튜디오와 협약을 맺은 내용이 공개됐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국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온라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아카데미, 온라인아카데미, 웹툰 아카데미 등 각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가동하고 2020년에는 E스포츠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