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러포즈 디너’ 한정 판매
JW 메리어트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 ‘JW′s 그릴’에서 ‘프러포즈 디너’를 선보인다. 2월 한 달 동안 프러포즈 이벤트와 로맨틱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 이용 방법은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방법으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최고급 메인요리와 디저트까지 총 5코스의 세트메뉴와 샴페인 및 와인 한잔은 무료로 제공된다. 가격은 15만 원이다.

◆ 롯데호텔, 졸업‧입학 이벤트
롯데호텔 서울 레스토랑 ‘라세느’에서 3월 31일까지 졸업‧입학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졸업 및 입학생 가족을 동반한 4인 이상 고객에게는 1인 무료 식사권을 증정한다. (졸업‧입학증 지참 필수) 이용 요금은 성인기준 점심 6만 6000원, 저녁 7만 4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 부산 노보텔 졸업‧입학 이벤트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뷔페 씨스케이프스에서 졸업‧입학생에게 특별 이벤트가 제공된다. 오는 10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될 이번 행사는 졸업생 또는 입학생을 동반한 고객에게 뷔페 20%, 델리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4인 이상 고객에게는 축하 케이크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뷔페 식사권, 무릎담요, 와인 등을 받을 수 있는 즉석 행운권 추첨도 진행된다.

◆ 리츠칼튼 서울, 16주년 기념 이벤트
리츠칼튼 서울이 개관 16주년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달 21일부터 27일까지 유러피언 레스토랑 ‘더 가든’과 일식당 ‘하나조노’ 중식당 ‘취홍’에서 세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1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월 한 달간 레스토랑 이용 고객 중 16명을 추첨해 리츠칼튼 숙박권과 식사권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매일 선착순 160명에게는 갓 구워낸 바게트도 무료 증정한다.

◆ 임피리얼 팰리스, 아로마 뷰티 패키지, 헬스+수영장 무료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숙박과 함께 아로마 관리를 받으며 휴식할 수 있는 ‘아로마 뷰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달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 숙박과 ‘아미가’의 조식뷔페 2인이 제공되며 아로마 관리 등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29만 9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여기에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