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파워 블로거와 함께 관광자원 홍보 팸투어
진도군, 파워 블로거와 함께 관광자원 홍보 팸투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군이 개인 블로그 채널을 운영하는 유명 파워 블로거를 초청해 팸투어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진도군) ⓒ천지일보 2019.11.18
진도군이 개인 블로그 채널을 운영하는 유명 파워 블로거를 초청해 팸투어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진도군) ⓒ천지일보 2019.11.18

[천지일보 진도=전대웅 기자] 진도군이 개인 블로그 채널을 운영하는 유명 파워 블로거를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했다.

18일 진도군에 따르면 지역의 대표적인 관광자원을 재미있고 다양한 콘셉트의 글과 사진으로 제작해 이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 자연스럽게 홍보한다는 계획으로 팸투어를 기획했다.

이번 팸투어는 지난 15일부터 이틀간 진도군의 우수한 관광자원과 제철 먹거리를 다양하고 참신하게 SNS에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자들은 진도휴게소에서 진행된 간단한 환영식을 시작으로 진도타워, 세방낙조, 현대미술관, 운림산방, 진도개테마파크, 토요민속공연, 수석박물관, 울돌목 주말장터를 방문하며 진도군의 가을 정취를 만끽했다.

또 진도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방문하며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고 진도군의 역사를 배우고 꽃게, 뜸북국 등 제철 음식도 맛보았다. 유명 블로거들은 저마다 SNS에 게재할 자료를 수집하는 등 뜨거운 취재 열기를 보였다.

팸투어에 참가한 양진혁(가명)씨는 “팸투어를 진행하면서 진도군이 보유한 우수하고 풍부한 관광자원에 상당히 만족했으며 특히 전복장 만들기와 울금 청 만들기 체험이 매우 만족스러웠다”며 “보배섬 진도군이 더욱 많이 홍보되어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했다.

진도군 기획예산과 홍보담당은 “기존의 전형적인 팸투어에서 벗어나 독특한 콘셉트로 파급력이 높은 유명 블로거를 대상으로 팸투어를 시행한 만큼 지역 홍보와 관광 이미지 제고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앞으로도 진도군의 우수한 관광 자원과 사계절 축제를 홍보하는 SNS 팸투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