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채 5주년 겨울신메뉴 ‘레전드’ 주요 메뉴. (제공: 풀잎채)
풀잎채 5주년 겨울신메뉴 ‘레전드’ 주요 메뉴. (제공: 풀잎채)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가 14일 겨울신메뉴 ‘풀잎채 레전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풀잎채는 브랜드 론칭 5주년 기념으로 오픈 시그니처 메뉴와 역대급 시즌별 베스트 메뉴들을 엄선, 총 15가지 겨울 신메뉴를 풍성하게 선보인다.

풀잎채 관계자는 “론칭 5주년을 맞아 그동안 풀잎채를 찾아주신 고객에게 감사와 보답의 뜻으로 레트로 미식회를 준비했다. 지금까지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풀잎채 레전드’를 앙코르 신메뉴로 소환함으로써 풀잎채 추억의 맛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번 신메뉴는 지금까지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풀잎채 레전드’를 앙코로 구성한 것. 담백한 두부가 들어간 풀잎채 레전드 함박 ‘수제두부함박(2016 가을)’, 표고의 향긋함까지 노릇노릇 부쳐낸 ‘표고버섯전(2016 봄)’, 고소한 들깨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별미탕 ‘도토리수제비들깨탕(2016 봄)’, 풀잎채 오픈 시그니처 메뉴인 ‘직화돈불고기(2014 봄)’, 독특한 풍미의 허브 오일에 버무린 레전드 샐러드 ‘올리브토마토버무리(2015 여름)’, 입맛 돋우는 웰빙 샐러드 ‘참나물소고기샐러드(2014 가을)’, 슈퍼푸드 렌틸콩과 사과를 새콤달콤 버무린 ‘렌틸능금채소버무리(2015 여름)’ 등 풀잎채 역대급 인기 메뉴들이 총출동한다.

연말연시 모임이 잦은 시즌 특성을 반영, 스페셜 파티 메뉴도 곁들여진다. 비비큐 스페셜 ‘매콤등갈비찜’, 한겨울의 훈훈한 포차 메뉴 ‘꼬치어묵’, 이색 별미 보쌈 ‘동해식오징어보쌈’ 등 연말연시 모임에 적합한 안성맞춤 신메뉴들이 풍성하다.

풀잎채는 5주년 레전드 출시 기념으로 ‘50대라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이가 50대인 고객이라면 성인 3인 이상 식사 시 1인 5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6인 이상 식사 시 최대 2인까지 적용된다. 기간은 14일부터 30일까지 17일간이다.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1천원 할인해주는 행사다. 자세한 이벤트 진행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