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수험표 할인 이벤트. (제공: 세븐스프링스) ⓒ천지일보 2019.11.14
세븐스프링스 수험표 할인 이벤트. (제공: 세븐스프링스) ⓒ천지일보 2019.11.14

세븐스프링스, ‘반값 할인’ 혜택

설빙, 신메뉴 모바일 쿠폰 제공

동대문엽기떡볶이, 상품권 증정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외식업계가 수능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수험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외신업계에 따르면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특별 메뉴 제공’ ‘메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세븐스프링스는 오는 24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에게 반값 할인 혜택들 제공한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도 좋은 결과를 거두고 세븐스프링스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빙은 수능 다음 날인 15일부터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겨울 올인원 신메뉴 '호호통단팥설빙'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설빙 매장에서 주문한 메뉴와 수험표를 함께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게시하면 참여 완료된다. 주문한 메뉴뿐만 아니라 매장 내외부, 외부 간판과의 인증 사진도 가능하다. 당첨자는 총 100명으로, 추첨을 통해 다음달 19일 발표할 예정이다.

외식기업 디딤은 오는 30일까지 직영 브랜드를 중심으로 수험표 지참 시 조리장 스페셜 요리를 제공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고객에 한해 ‘백제원’과 ‘한라담’은 한우 육회, ‘도쿄하나’는 전복 뚝배기, ‘풀사이드228’은 전복 리조또 등 스페셜 요리를 각각 제공한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모바일 앱을 통해 수험생들을 위한 수험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엽떡 모바일앱 다운로드 후 이벤트란에서 수험표 사진을 첨부하면 랜덤으로 총 2000명에게 1만 4000원 상당의 모바일 전용 엽기떡볶이 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수험표 지참 이벤트는 참여 방법이 간편하기 때문에 수험생 이벤트 중 가장 많이 진행되는 이벤트다. 올해도 수능이 끝난 후 수험생과 가족 단위 고객을 잡기 위해 외식업계에서 수험표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