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박람회장 상담 모습.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11.13
허니문박람회장 상담 모습.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11.13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국내 유일의 신혼여행 상담 창구로 서울은 물론 전국권에서 자리를 잡은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의 직거래 허니문박람회가 연일 화제다.

특히나 매주 주말(토·일요일) 이틀 동안 열리는 박람회 현장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450여 쌍이 방문해 신혼여행 상담을 받고 있는 가운데 팜투어 허니문박람회에 대한 인기비결을 Q&A로 풀어봤다.

◆왜 팜투어 허니문박람회에 상담 신청을 해야 하나

▲팜투어 허니문박람회는 허니문 상담 시간에 쫓기지 않고 각 지역별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에게 1: 1로 원하는 시간에 편리한 신혼여행 상담을 가능하기 때문에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가장 이상적인 신혼여행을 보장받을 수가 있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예약 시 저렴한 게 맞나

▲허니문은 우선 항공권에서만 지역에 따라 조기 예약 시 커플 당 최고 150만원 이상 차이가 나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빨리 예약을 하는 것이 확실히 저렴하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에서는 유일하게 항공 단말기를 눈으로 직접보고 항공요금을 확인할 수 있기에 신뢰할 수 있고 또한 단 이틀 동안의 박람회 가기에 각 지역별 리조트 조기특가 할인 프로모션 및 각종 사은품 등 여러 가지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은 물론 푸짐한 혜택과 특전을 제공받을 수 있다.

◆허니문전문여행사 줄줄이 부도… 어떻게 믿을 수 있나

▲최근 3년여 사이에만 20여개의 허니문전문여행사가 부도가 났다. 그로 인한 피해고객만 수천여명에 달하는데 대부분 가격만 보고 온라인 허니문 예약을 해서 피해를 보게 되는데 직접 여행사 사무실을 방문하는 것이 필수다.

팜투어는 오직 창립 17년 동안 허니문만을 고집해온 허니문전문여행사이고 서울본사의 17개 전국 지사를 갖추고 있는 본사와 전국 허니문직원만 200여명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허니문전문여행사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신한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와 허니문 독점 공식제휴 및 배상보증보험 18억 5천만원 가입이 돼있는 신뢰도 1위의 허니문여행사가 팜투어다.

팜투어는 정말 가장 큰 여행사 맞나

▲물론 하나투어나 모두투어 등 더 큰 패키지 여행사들도 있다. 그러나 오직 허니문전문상품만 취급하는 허니문전문여행사로는 팜투어가 국내 유일 400평 이상의 본사와 전국 지사 및 직영지점을 구축한 가장 큰 규모의 여행사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