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밀크홀 1937 레-트로컵’ 6종세트에 이어 더욱 예스러운 이미지를 부각한 추억의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은 최근까지도 중고시장에서 고가로 거래되고 있는 과거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자기 재질 컵을 그대로 구현해낸 제품이다. 디자인은 서울우유의 과거 로고부터 현재 로고까지 변천사 또한 확인할 수 있어 특별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지난 레트로컵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서울우유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가 협업해 제작했으며 ‘엘롯데 블랙페스타’ 기간(11월) 한정 판매된다. 출시 기념으로 단품 구매 시 10% 할인혜택과 세트 구매 시 20% 할인, 밀크홀 1937 토트백 증정, 무료배송 혜택 등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공식 쇼핑몰 ‘엘롯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리온, 가성비 높인 ‘오리온 웨하스’ 출시

가성비 높인 '오리온 웨하스'. (제공: 오리온)
가성비 높인 '오리온 웨하스'. (제공: 오리온)

오리온이 기존 판형 웨하스의 가격을 인하해 가성비를 높인 ‘오리온 웨하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리온 웨하스는 가성비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60g 규격을 편의점가 기준 900원에 선보인다. 기존에 판매했던 ‘프렌치 웨하스’ 대비 그램당 가격을 15%가량 저렴하게 낮춘 것. 오리온은 가벼운 식감과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맛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있는 웨하스를 가성비도 높인 만큼 학생 등 젊은 소비자들에게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작은 크기로 취식 편의성이 높은 ‘오리온 미니 웨하스’와 네겹 제품인 ‘오리온 웨하스-미니’ 등 웨하스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힐 계획이다.

◆SPC삼립, 배달의민족 협업 ‘ㅎㅎ호빵’ 선봬

SPC삼립이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선보인 ‘ㅎㅎ호빵’. (제공: SPC삼립)
SPC삼립이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선보인 ‘ㅎㅎ호빵’. (제공: SPC삼립)

SPC삼립이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의민족’과 협업한 ‘ㅎㅎ호빵’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ㅎㅎ호빵’은 치킨, 갈비찜 등 대표적인 배달 메뉴를 호빵에 접목한 ‘요리형 호빵’으로 배달의민족 언어유희 마케팅을 활용해 호빵의 ‘ㅎ’ 글자를 제품명과 패키지에 재치있게 반영했다. ‘ㅎㅎ호빵’은 중국식 매운맛을 살린 ‘마라맛 호빵’, 매콤달콤한 닭고기 내용물을 넣은 ‘양념치킨맛 호빵’, 달콤한 간장 베이스의 갈비를 넣은 ‘갈비찜맛 호빵’, 단팥과 달콤한 연유를 넣어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연유단팥맛 호빵’까지 총 4종으로 각각 2500원이다.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마켓(서울지역 한정)’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중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배민마켓을 통해 ‘ㅎㅎ호빵’ 4종으로 구성된 ‘ㅎㅎ호빵 스페셜 패키지(9000원)’를 3천개 한정 판매하며 오는 10일까지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