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 안산교육지원청, 2019 안산 꿈의학교 성장나눔발표회 실시 (1) ⓒ천지일보 2019.11.4
2019 안산 꿈의학교 성장나눔발표회를 실시하고 있다. (제공: 안산교육지원청) ⓒ천지일보 2019.11.4

2019 안산 꿈의학교 성장나눔발표회 실시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이 지난 2일 올림픽기념관에서 2019 안산 꿈의학교 성장나눔발표회 ‘마을과 함께하는 꿈의 축제’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꿈의학교 참여 학생들은 물론 학생·학부모·지역주민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마을 축제로 기획됐으며 공연, 체험, 전시 3개 분야로 학생들이 스스로 기획하여 꿈의학교에서 상상한 꿈과 도전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안산 올림픽기념관 공연장과 광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연극(꾸물타리 연극 꿈의학교), 뮤지컬(애자일 꿈의학교), 실용음악(상상밴드 꿈의학교) 등 14개 꿈의학교의 다채로운 공연들로 채워졌고 3D프린팅 체험(아트테크 꿈의학교), 목공 체험(마을숲통나무 꿈의학교), 다문화 음식체험(고려인 청소년의 유라시아 꿈의학교) 등 18개 꿈의학교의 다양한 체험과 나눔의 장을 마련헸다.

또한 May KING 꿈의학교(3D모델링), 감성스케치 꿈의학교(미술), 기상천외 꿈의학교(기후변화), 아트픽 꿈의학교(애니메이션) 등 16개 꿈의학교의 활동사진 및 작품을 전시하여 한 해 동안 스스로 만들어낸 꿈과 도전들을 표현했다.

이동흡 교육장은 “꿈의학교를 통해 마을과 학교의 경계를 허물고 온마을이 함께 학생들이 자유로운 상상력을 갖고 도전해 꿈을 실현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