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우바이오가 충남 청양군 10개 읍면 관내 농협에서 농업인 700명을 대상으로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농우바이오) ⓒ천지일보 2019.11.1
농우바이오가 충남 청양군 10개 읍면 관내 농협에서 농업인 700명을 대상으로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19.11.3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우바이오(대표이사 이병각)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일까지 5일간 충남 청양군 10개 읍면 관내 농협에서 농업인 700명을 대상으로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농우바이오와 청양 관내 농협은 사진촬영에 참여한 농업인에게 메이크업·헤어 스타일링·한복 의상을 제공했으며 보정작업과 액자 제작을 거쳐 현장에서 직접 장수사진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더 늙기 전에 사진 한 장을 찍고 싶었는데 이렇게 찾아와 너무 감사하다”며 “아들·딸 같은 젊은이들이 정성들여 마련한 자리에서 좋은 사진을 받아 기쁘고 짧게 나마 나 자신을 돌아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병각 농우바이오 대표이사는 “영농활동으로 바쁜 농업인을 대상으로 건강하게 오래 사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수사진 봉사활동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