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 (제공: 동서식품)
동서식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 (제공: 동서식품)

시험일이 다가올수록 수험생에게 가장 중요한 건 건강과 시간 관리다. 모든 시간을 마지막 점검에 쏟아야 하지만 그렇다고 밥을 안 먹을 수는 없다. 이를 위해 동서식품은 간편하면서도 따뜻하게 즐기는 시리얼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을 추천했다.

우유, 두유 등과 함께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뜨거운 물을 붓고 2~3분 기다리면 부드럽고 담백한 오트밀이 완성된다. 파우치 형태로 되어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또한 세계적인 슈퍼푸드로 꼽히는 귀리를 주원료로 귀리 식이섬유를 더해 영양이 풍부하고 포만감이 높다. 귀리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베타글루칸 함량이 높아 혈당 강하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원료인 귀리가 가진 건강에 대한 장점과 포만감, 그리고 기존의 우유와 먹는 이른바 콜드 시리얼(Cold cereal, RTE cereal)과는 다른 따뜻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제품은 깔끔하고 담백한 귀리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90g, 180g), 피칸과 땅콩분말을 첨가해 고소한 맛이 특징인 ▲너트앤오트(180g), 동결건조한 사과를 넣어 상큼한 사과맛이 매력적인 ▲애플모닝(180g)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