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방한… 6개 매장서 커피추출행사 개최
폴 바셋, 방한… 6개 매장서 커피추출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홀딩스 계열사인 엠즈씨드 폴바셋 Paul is Coming 행사 홍보 이미지. (제공: 매일홀딩스)
매일홀딩스 계열사인 엠즈씨드 폴바셋 Paul is Coming 행사 홍보 이미지. (제공: 매일홀딩스)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30일부터 나흘간 ‘Paul is coming’행사를 진행한다. 바리스타 폴 바셋이 내한해 고객들에게 직접 커피를 추출해주는 행사로 신세계 강남점을 비롯한 6개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폴 바셋과 함께하는 10번째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09년 처음 문을 열었던 신세계 강남점과 100번째 매장인 서초본점, 그리고 최근 오픈한 방배역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점, 광교 엘포트몰점에서 진행된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룽고’와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아메리카노’, 진하고 고소한 맛의 ‘카페라떼’ 등 폴 바셋 시그니처 메뉴만 주문이 가능하다.

폴 바셋이 방문하는 매장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도 열린다. 폴이 커피 만드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필수 해시태그(#withpaulbassett)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폴 바셋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폴 바셋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11월 2일에는 플래티넘 회원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티 커피 클래스’도 진행된다. 바리스타 폴 바셋이 전세계 상위 7%인 스페셜티 원두로 직접 커핑(Cupping) 과정을 알려주는 클래스로 폴 바셋 소사이어티 회원 중 ‘플래티넘’ 등급의 고객들만 참여할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폴 바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홀딩스 #매일유업 #폴바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