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제공: 웅진코웨이) ⓒ천지일보 2019.10.27
웅진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제공: 웅진코웨이) ⓒ천지일보 2019.10.27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웅진코웨이 베스트셀러 제품 ‘나노직수 정수기’가 새로운 옷을 입었다.

웅진코웨이는 나노직수 정수기에 신규 색상을 추가하며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컬러 마케팅’에 나섰다. 개성을 나타내는 요소로 자신만의 색상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제품을 구매할 때 집 안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본인만의 색상을 찾는 분위기도 확산되고 있다.

최근 나노직수 정수기는 기존 화이트 색상과 실버 색상에 이어 북유럽 인테리어 감성을 반영한 세련되고 심플한 느낌의 패블 블랙 및 헤이지 블루 색상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웅진코웨이는 작년 6월부터 CMF(color, material, finish)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들의 생활 방식을 충족시키고, 나만의 공간을 완성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저장 탱크 없이 정수·냉수·온수를 바로 추출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3세대 나노트랩 필터를 탑재해 오염물질 제거 성능을 높였다. 3세대 나노트랩 필터는 기존 2중 구조에서 5중 구조로 더욱 촘촘하게 만들어져 미세 입자성 중금속인 철, 알루미늄, 수은, 납은 물론 노로 바이러스와 대장균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위생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나노직수 정수기를 렌탈한 고객은 무상 유로 교체 서비스를 통해 정수기 내부의 오염 요소를 차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6개월·44개월 차에 냉수·온수·정수 유로와 파우셋 팁, 28개월 차에는 냉수·온수·정수 유로와 파우셋 팁·파우셋 연결 유로 등 유로 전체 교체 서비스가 가능하다.

나노직수 정수기 CHP-7200N의 일시불 판매가는 175만원이며 렌털료는 월 4만 3900원(10만원 등록비 기준)이다. 웅진코웨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월 렌탈료 1만원(10만원 등록비 기준)을 정액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