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신규 카페브랜드 맞추기’ 이벤트 (제공: 코레일유통) ⓒ천지일보 2019.10.23
코레일유통 ‘신규 카페브랜드 맞추기’ 이벤트 (제공: 코레일유통) ⓒ천지일보 2019.10.24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유통,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23~29일 일주일간 코레일유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레일유통의 신규 카페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코레일유통이 새롭게 선보이는 카페브랜드 트리핀(Tripin)의 성공적인 론칭을 전 국민과 함께 축하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코레일유통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와 함께 댓글로 카페 이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코레일유통은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약 1만원 상당의 커피·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 예정이며 코레일유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코레일유통은 “여행 속 설렘의 공간을 표방하는 철도 맞춤형 카페 트리핀 브랜드의 탄생을 축하코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케 됐다”며 “트리핀은 차별화된 메뉴와 특화된 서비스로 철도 이용고객에게 고품격의 커피맛을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리핀은 내달 1일 용산역 1호점 오픈을 앞두고 총 37종의 독자적인 메뉴 개발 등 오픈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