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정선=이현복 기자] 정선군(군수 최승준)이 22일 정선문화예술회관에서 관내 중학생과 학부모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인재육성아카데미 명사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특강은 ‘공부는 신나게∼공신 강성태의 NO. 1 공부법’을 주제로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공신은 힘들여 공부하지 않는다. 게임처럼 공부한다’, “‘6일 공부법 프로젝트’를 비롯해 공부의 신 경험담을 통해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공부 습관에 대해 강의를 했다.

또한 공부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공부 실천법을 찾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공부법을 배우고 학생들 자신의 미래에 대한 설계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에서는 이번 특강을 통해 공부에 대한 거부감이 아닌 지역 내 청소년들이 능률적이고 흥미 있는 학업에 열중해 학업성취도 향상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이번 특강이 지역의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보다 좋은 공부 방법을 제시하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미래인 학생들이 학력 향상을 위한 우수 강사 초청 특강은 물론 보다 질 높은 지역인재육성아카데미가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