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김영평생교육원)
(제공: 김영평생교육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검정고시생을 위한 ‘2020, 2021 대입합격전략설명회’가 오는 11월 2일 오전 11시 김영플러스 강남캠퍼스 집중관 9층에서 열린다.

검정고시생을 위한 ‘2020, 2021 대입합격전략설명회’는 EBS 검정고시 검스타트가 주최하고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아이비김영 진로진학연구소 마이진로와 김영평생교육원이 주관한다.

설명회에서는 검정고시로 대학 진학을 준비 또는 계획하는 수험생들에게 고졸 검정고시 합격 후 효과적인 대학진학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검정고시생에게 ‘상향지원 성공을 위한 효과적인 대입합격전략’ 이 공개되며 또한 정보전달을 넘어 대입에 대한 전략수립과 실전준비까지 할 수 있는 진학전략 노하우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검정고시생의 새로운 입시전략 접근 방법으로 1부 대입지원 합격전략, 2부 합격을 만드는 서류면접 준비는 ㈜아이비김영 진로진학연구소 마이진로 임형욱 소장, 3부 대안적 입시전략은 김영평생교육원 김용관 원장이 진행한다.

3부에 마련된 대안적 입시전략은 최근 하나의 입시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학점은행제도로 수능을 고집하지 않아도 명문대학교에 입학 가능한 새로운 대안으로 김영평생교육원에서 이 방법에 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김영평생교육원은 편입 전문기관인 김영편입학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편입 전문기관 김영편입학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점은행제를 통해 단기간 정규 대학 학위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학위취득 후 학사편입으로 성공적인 대학진학 및 입시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검정고시생을 위한 ‘2020, 2021 대입합격전략설명회’는 ㈜아이비김영 진로진학연구소 마이진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