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오후 8시 10분께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의 한 삼거리에서 승용차 3중 충돌사고가 발생해 4명이 졌다. (출처: 연합뉴스)
지난 21일 오후 8시 10분께 경기 연천군 전곡읍의 한 삼거리에서 승용차 3중 충돌사고가 발생해 4명이 숨졌다. (출처: 연합뉴스)

[천지일보=이수정 기자] 경기 연천에서 승용차 3중 충돌사고가 발생했다. 이로 인해 차량에 타고 있던 20대 부사관 4명이 목숨을 잃었다.

22일 경기 연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8시 10분께 경기 연천군 전곡읍의 한 삼거리에서 좌회전하던 산타페 승용차와 반대편에서 직진하던 벨로스터 승용차가 충돌했다. 사고 충격으로 벨로스터가 중앙선을 넘으면서 반대편에서 오던 i30 승용차와 부딪혔다.

이 사고로 벨로스터에 타고 있던 하사 3명이 사망하고, 심각한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진 운전자 A중사도 치료 도중 숨졌다.

산타페 운전자 B씨, i30에 타고 있던 C씨와 동승자 등 총 3명이 다쳐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숨진 부사관들은 모두 인근 부대에서 근무하던 20대로, 사고 당시 연천에서 의정부 방향으로 이동 중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산타페가 신호등이 황색 점멸등인 상태에서 좌회전하려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다”며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자 차량 블랙박스 녹화 내역과 부상자 진술 등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