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보험, (무)KB다이어트 건강종신보험 출시
KB생명보험, (무)KB다이어트 건강종신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생명보험 ‘(무)KB다이어트 건강종신보험’ (제공: KB생명보험) ⓒ천지일보 2019.10.21
KB생명보험 ‘(무)KB다이어트 건강종신보험’ (제공: KB생명보험) ⓒ천지일보 2019.10.2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KB생명보험이 해지환급금 과소지급형 선 지급 종신보험인 ‘(무)KB다이어트 건강종신보험’을 21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무)KB다이어트 건강종신보험(해지환급금 과소지급형)은 종신보험 고유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보험료는 낮게·가입연령은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저해지·무해지환급형 상품의 보험료 절감 효과가 기본형 대비 14%~21%인데 반해 이 상품은 39%수준(40세 남성·20년납 기준)의 절감 효과가 있다.

경제활동 기간이 늘어나는 추세를 감안, 가입가능 연령을 확대해 남성의 경우 최대64세·여성의 경우 최대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7종의 선택특약·8종의 제도성 특약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해 폭넓은 보장을 제공한다.

(무)KB다이어트 건강종신보험(해지환급금 과소지급형)은 피보험자가 6대 질병·중대한 화상 및 부식 진단확정 또는 8대 수술시 선지급 건강급여금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선 지급 건강급여금은 보험가입금액의 80%를 받을 수 있다. 은퇴 후 가정경제가 걱정된다면 (무)은퇴 설계연금 전환특약을 활용해 노후 연금으로 활용도 가능하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높은 보험료에 종신보험 가입을 주저했던 50대 전후의 고객에게 좋은 제안이 될 것이다”며 “저렴한 보험료로 사망과 질병·재해를 폭넓게 보장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