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겸임교수로 임명된 스타일그래퍼 이사금 대표 (제공: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겸임교수로 임명된 스타일그래퍼 이사금 대표 (제공: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스타일그래퍼 대표인 이사금 교수를 겸임교수로 임명했다.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이사금 겸임교수 임용으로 패션, 스타일링이라는 단순한 패션적 한계에서 벗어나 메이크업, 헤어, 뷰티 분야까지의 토탈 스타일링에 대한 현장감 넘치는 수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내년도 수업을 앞둔 이사금 교수는 “방송과 광고촬영장에서 수년간 많은 셀럽들과 작업해오며 연예인들 모두가 완벽한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오랜 시간 그들과 작업하며 장점을 부각시키고 단점을 최대한 가려, 그 사람이 가장 매력적이고 완벽해 보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했으며, 경험으로 쌓은 다양한 노하우를 학생들에게 생생하게 풀어내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 SFC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2년제·4년제 학사학위 과정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전공 2020학년도 신·편입생을 우선선발 모집하고 있다.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장학혜택, 원서접수 등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