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서울게임아카데미)
(제공: 서울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온라인게임아카데미가 스페셜 강의 ‘게임학 개론’을 10일 오픈했다.

게임학 개론 스페셜 강의는 게임의 역사부터, 게임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강좌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지난달 16일 자사에서 교육하고 있는 게임 개발과 관련된 교육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아카데미’를 오픈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게임아카데미와 브랜드로고 사용계약을 체결해 사용하는 명칭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 업계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교수진들을 토대로 게임 기획 및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원화, 3D 모델링과 같은 게임 개발을 위한 교육을 전문으로, 수업 커리큘럼과 이에 대한 국비 지원 지정 학원으로 확장해 왔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 다양한 연계 산업콘텐츠인 캐릭터 디자인, 웹툰과 더불어 현재 초등학생 희망직업으로 손꼽히는 신세대 문화체육인 e스포츠 과정으로 프로게이머들을 양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 종로 본원을 시작으로 서울 구로캠퍼스, 부산캠퍼스를 두고 국비 지원 게임교육을 하고 있다.

‘온라인 게임아카데미’는 스마트폰과 PC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강좌를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게임아카데미’에는 C++, DirectX 등을 활용한 게임 개발을 배울 수 있는 게임 프로그래밍 과정, 아이디어부터 기획서 작성까지 배울 수 있는 게임 기획 과정, 기초 드로잉부터 게임 일러스트 제작까지 배울 수 있는 게임 원화 과정, 캐릭터, 배경모델링, 맵핑을 배울 수 있는 3D 그래픽 과정이 있다.

그밖에도 웹툰 과정, 프로게이머 양성 과정이 있으며 게임 개발의 최신 트렌드인 엔진을 사용한 게임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유니티 엔진, 언리얼 엔진 특강 등 게임개발에 필요한 모든 기술을 배울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거리 문제로 통학을 망설이던 학생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본원의 수업 커리큘럼을 그대로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도록 했으며, 앞으로도 게임 개발업계의 트랜드를 반영하는 강의와 취업과 관련된 정보를 계속 제공해 수강생들을 기초부터 취업까지 성공시키는 것을 목표로 강의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오픈기념 최대 83% 전 강좌 할인 이벤트와 ‘게임학 개론’ 수강권 증정을 진행하고 있다. 또 온라인게임아카데미 방문자와 온라인 회원가입, SGA서울게임아카데미서 상담을 할 경우 ‘게임학 개론’ 스페셜 강의 수강권을 지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