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 (제공: 동서식품)
동서식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 (제공: 동서식품)

◆동서식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 출시

동서식품이 바쁜 아침에 간편하면서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인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차가운 우유에 곁들이는 일반적인 시리얼과 달리 따뜻한 우유나 두유, 물과 함께 먹는 핫 시리얼(Hot cereal)이다. 우유, 두유 등과 함께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뜨거운 물을 붓고 2~3분 기다리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오트밀이 완성된다.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제품은 ▲깔끔하고 담백한 귀리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90g, 180g) ▲피칸과 땅콩분말을 첨가해 고소한 맛이 특징인 너트앤오트(180g) ▲동결건조한 사과를 넣어 상큼한 사과맛이 매력적인 애플모닝(180g) 등 총 3종으로 구성돼있다.

◆롯데칠성, 핫식스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 (제공: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 (제공: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HOT6)’ 의 한정판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핫식스 할로윈 에디션은 총 4종으로 눈이 붉게 충혈된 미라 캐릭터와 할로윈의 상징인 호박유령 캐릭터가 오리지널과 자몽 제품에 각각 온팩되어 한층 더 무섭고 섬뜩한 느낌을 준다. 패키지 하단에는 ‘호러 할로윈(Horror Halloween)’ 문구를 넣어 오싹한 할로윈 느낌을 한껏 살린 점이 특징이다. 핫식스는 과라나 추출물, BCAA 아미노산, 타우린, 홍삼 및 가시오가피 농축액 등을 함유한 한국형 에너지음료로 2010년 출시 첫해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을 선도하는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파리바게뜨, 토종효모유산균빵 ‘시그니처 브레드’ 출시

파리바게뜨 시그니처 브레드.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시그니처 브레드. (제공: 파리바게뜨)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토종효모와 토종 유산균을 혼합한 발효종으로 만드는 ‘시그니처 브레드(Signature Bread)’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시그니처 브레드’는 SPC그룹이 특허 받은 토종효모(SPC SNU 70-1)에 토종유산균 4종을 더한 발효종을 사용해 맛과 풍미를 더욱 높인 제품이다. ‘시그니처 브레드’는 발효취가 적고, 고유의 상큼하고 구수한 풍미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저온 숙성으로 발효 시간이 길며 발효 과정에서 반죽 내 소화 저해물질이 감소한다.

이번에 출시된 ‘시그니처 브레드’는 총 5종으로 엄선된 원료와 30여년간 축적된 다양한 공법과 노하우를 적용해 만든다. 먼저 ‘진한우유식빵’은 물을 전혀 넣지 않고 반죽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브라운 브레드’는 씹을수록 은은한 달콤함이 입안 가득 배어나는 제품이다. ‘와삭바삭 바게뜨’는 바삭바삭한 바게트에 고소한 완두콩과 알싸한 고추냉이 크림이 조화로운 제품이다. 이 밖에도 느리게 발효한 반죽으로 통팥앙금을 감싸 단팥빵 본연의 풍미를 높인 ‘주종단팥빵’과 서리태콩을 풍성하게 넣어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주종달콩빵’도 선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