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사과요구 (출처: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V2’)
정형돈 사과요구 (출처: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V2’)

정형돈 논란사과… 무슨 일?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개그맨 정형돈이 자신의 언행에 대해 논란이 일자 사과했다.

23일 정형돈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는 “‘마이리틀텔레비전 V2’ 인터넷 생방송 중 있었던 일에 관한 일은 저의 잘못”이라며 “단순한 개그 욕심에 도 넘은 행동을 한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케이윌씨에게도 직접 연락해 사죄의 뜻을 전했다. 무엇보다 생방송중이라 케이윌의 교통사고 소식을 전혀 알지못한 채 한 행동이기 때문에 더욱 죄송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어 “인터넷 생방송 후 저의 언행에 문제가 있었음을 깨닫고 제작진에게 정중히 상의를 드려 본방송에는 나가지 않는 거로 알고 있다”며 “앞으로는 더욱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정형돈은 지난 21일 진행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V2’ 인터넷 생방송에서 게임을 하던 중, 케이윌의 사진에 붓으로 두 줄을 그어 영정사진을 연상케 했다.

공교롭게도 같은 날 케이윌이 빗길에 미끄러지는 교통사고를 당한 사실이 알려졌다. 다행히 케이윌은 크게 다친 곳은 없지만,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마리텔 V2’ 공식 홈페이지에는 정형돈의 사과를 요구하는 시청자들의 항의 글이 빗발 쳤다.

다음은 정형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정형돈입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V2' 인터넷 생방송 중 있었던 일에 관한 일은 저의 잘못입니다.

단순한 개그 욕심에 도 넘은 행동을 한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케이윌씨에게도 직접 연락해 사죄의 뜻을 전했습니다.

무엇보다 생방송중이라 케이윌의 교통사고 소식을 전혀 알지못한 채 한 행동이기 때문에 더욱 죄송한 마음입니다.

인터넷 생방송 후 저의 언행에 문제가 있었음을 깨닫고 제작진에게 정중히 상의를 드려 본방송에는 나가지 않는 거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