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가 신규 창업 패밀리를 대상으로 점포 투자금 지원을 강화한다. BBQ 카페형 매장 전경. (제공: 제네시스BBQ)
제너시스BBQ가 신규 창업 패밀리를 대상으로 점포 투자금 지원을 강화한다. BBQ 카페형 매장 전경. (제공: 제네시스BBQ)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오는 10월까지 신규 창업 패밀리(가맹점)를 상대로 인테리어와 간판비 등을 지원해 가맹점 모집 활동을 강화한다.

제너시스BBQ는 10월까지 신규 창업을 원하는 패밀리들에게 선착순으로 인테리어 공사비와 간판비 등 투자금 일부를 창업 전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투자금 지원 신청은 BBQ 창업 공식 홈페이지 가맹문의 혹은 공식 창업 상담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BBQ치킨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최고의 맛 ‘황금올리브치킨’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하고 싶어 하는 매력적인 창업 희망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수 1위를 기록 중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국내 최고 치킨프랜차이즈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자 10월까지 한시적으로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며 “비용 부담으로 창업을 망설였던 예비 창업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성공을 위한 새로운 도전에 나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BBQ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이라는 슬로건 아래 치킨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최상급 스페인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100%를 원료로 한 BBQ전용 튀김유를 사용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