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콸콸콸 무제한 스마트 세상’ 이벤트 실시 

▲ SK텔레콤이 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T의 안정적인 무선 데이터 서비스 경험을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콸콸콸 무제한 스마트 세상’ 이벤트 마련했다. (사진제공: SK텔레콤)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SK텔레콤(SKT)이 대한민국 어디서나 쾌적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콸콸콸 무제한 스마트 세상’ 이벤트를 24일부터 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콸콸콸 스마티 캠페인의 하나로 마련됐으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사용자들은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국내외 곳곳에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즐기는 상황을 사진과 함께 자신의 미투데이에 소개하면 되는데 이때 본문이나 태그에 ‘방방곡곡콸콸콸’ 문구를 넣으면 자동 응모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가 완료되면 접수된 사진을 모아 ‘콸콸콸 방방곡곡편’ 패러디 UCC로 제작할 예정이다.

참가자 중 1등 1명에게는 LG전자 옵티머스2X, 2등 1명에게는 일리 미타카 캡슐머신, 그리고 추첨을 통해 매일 2명에게는 파리바게뜨 5000원 상품권을 증정(1‧2등 경품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부담)한다. 당첨자는 2월 9일 생각대로T 미투데이(me2day.net/t_sud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T는 ‘콸콸콸 방방곡곡편’에 이어 외국에서도 안심하고 무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콸콸콸 로밍데이터편’을 새롭게 시작했고 이를 12개국으로 확대한다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