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 ‘2019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참가
DMCK ‘2019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MCK ‘2019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참가 (제공: DMCK)
DMCK ‘2019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 참가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자연과 함께하는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DMCK가 오는 18일에서 20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2019 InterCHARM Beauty Expo Korea)’에 참가한다.

전시회 현장에서 DMCK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또는 DMCK 어플을 다운받아 회원을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지급한다.

DMCK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바이어 상담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하여 잠재고객에게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것”이라며 “새로운 글로벌 유통채널을 개척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시회 기간 중 제공되는 상품은 DMCK ‘모이스춰 크림’이며, 박람회 기간인 3일 내내 진행하며 일일 300명으로 한정한다.

DMCK 관계자는 “환절기는 공기 중 수분이 15%나 줄어들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가을 문턱에 접어든 환절기인 만큼 수분 크림으로 집중적인 수분공급은 필수”라고 말했다.

DMCK ‘모이스춰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비롯해 히아루론산 성분 함유로 피부 겉과 속까지 수분 충전 효과를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DMCK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올리브영, 롭스, 온앤더뷰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