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게임아카데미)
(제공: 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SGA서울게임아카데미가 온라인캠퍼스를 오픈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학원부터 프로게이머학원까지 게임분야 전체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개발자 및 프로게이머를 전문적으로 양성하는 국비지원 게임학원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에 이어 부산, 구로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으며, 그 노하우와 본원의 운영진 및 강사들이 온라인캠퍼스의 인터넷 강좌를 개설해 지역과 시간대 학원이라는 제한적인 공간을 초월해 열람이 가능하도록 아카데미 정책적으로 해당 사업을 추진했다.

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온라인 캠퍼스는 본원에서 실적이 가장 좋으며 학원 강사 내부적으로 추천을 해 가장 좋은 내용을 구성했다. 해당 온라인 캠퍼스는 단순하게 취업의 부문을 고려한 기존 방식을 초월해 관련 지식을 얻고 싶은 학생 및 현역 직장인들이 언제든 원하는 게임 공부를 통해 좀 더 게임 산업에 정진 제공을 의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아카데미 측은 통학을 망설이던 학생들에게 수업 커리큘럼을 그대로 온라인에서 똑같이 만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고 전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게임회사취업 가이드를 제공하고 수료 후 게임 업계에 취업지원을 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며 서울게임아트학원은 국비지원을 진행하는 게임학원으로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3년 인증을 획득했다.

전체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 웹툰 과정, 프로게이머 양성 과정이 있으며 특강으로 애니메이션특강, 유니티 특강, 아이폰 개발 특강, 게임개발 관련 특강 등이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