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CJ ENM)
(출처: CJ ENM)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CJ ENM의 다양한 채널들이 2019년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블록버스터 영화, 웰메이드 드라마, 인기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장르를 편성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채널 tvN은 12일 저녁 7시부터는 추석 특집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앰 김치’ 1-2회를 연속 방송한다. ‘아이앰 김치’는 다른 식문화를 지닌 전 세계 가족들의 식탁에서 시작되는 낯설지만 익숙한 김치 이야기를 그린 프로그램.

밤 11시에는 자신과 닮은 듯한 아이를 구하기 위해 세상과 맞서기로 결심하는 한지민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미쓰백’이 방송된다. 이외에도 김시아, 이희준의 명연기와 탄탄한 스토리가 추석 연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13일 오전 8시 부터는 ‘삼시세끼 산촌편’ 1~5회를 연속 방송한다. 이들이 보여주는 새로운 케미와, 자급자족으로 차려 먹는 세끼 밥상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자극할 예정이다. 저녁 6시에는 tvN이 올 추석 선보이는 두 번째 신규 파일럿 ‘V-1’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밤 11시에는 ‘협상’이 방송된다. ‘협상’은 유능한 협상가와 국제범죄자로 악명 높은 인질범이 대치하면서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의 영화다.

14일 12시부터는 송승헌, 이선빈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의 3회부터 5회까지 방송되며 이어 저녁 7시 35분에는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스페셜’을 편성, 추석 연휴를 맞아 시청자들에게 더욱 강력한 웃음을 전한다.

15일 오전 11시에는 ‘아스달 연대기’ Part3의 전반부인 13회부터 15회까지가 연속 방송된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송중기, 장동건 등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은 ‘아스달 연대기’로 연휴 마지막 오전을 장식할 예정이다. 이어 밤 10시 40분에는 영화 ‘완벽한 타인’ 편성됐다.

드라마 채널 O tvN은 CJ ENM의 화제 드라마들을 연속 방영한다. 11일 오전 9시부터는 ‘응답하라 1988’의 전편이 편성된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응답하라 1988’은 이혜리, 류준열, 박보검 등이 주연으로 나서 큰 화제를 모은 드라마다.

13일 오전 10시부터는 올해 tvN의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한 이지은, 여진구 주연의 ‘호텔 델루나’의 전편이 연속으로 방송되며, 이어 연휴 마지막 날인 15일 오전 10시에는 화제의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가 연속 방송돼 마지막 날까지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영화 채널 OCN은 연휴가 시작되는 12일 오전 11시 30분‘기묘한 가족’을 시작으로 추석 당일 밤 10시에는 현빈, 장동건 주연 ‘창궐’이, 밤 24시 20분에는 ’국가부도의 날’이 방송된다. 14일 밤 10시에는 손예진, 현빈 주연의‘협상’이, 밤 24시 20분에는 ’암수살인’이 방송된다. 15일 에는 낮 12시‘내안의 그놈’ 오후 7시 50분‘안시성’ 밤 10시 30분‘신과함께-인과 연’이 시청자를 찾는다.

영화전문 채널CGV도 다양한 특집으로 추석 연휴를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먼저 12일 오후 5시 ‘유쾌한 녀석들’ 특집으로‘원더풀 고스트’ 마블의 유쾌한 히어로‘데드풀’ ‘앤트맨’을 연속 방송한다. 추석 당일 13일 오후 7시에는 ‘우리가 사랑한 마블’ 마블 솔로 무비 특집으로 ‘스파이더맨: 홈커밍’ ‘닥터 스트레인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가 방송된다. 이어 14일 밤 10시부터는 ‘킹스맨’ 특집으로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킹스맨: 골든 서클’이 방송된다. 15일 밤 10시에는 ‘추석 신작’ 특집으로‘미쓰백’이 방송된다. 천만 영화가 포진한 ‘베스트 한국영화’ 특집도 특별 편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