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TANA-그대의 Cover. (제공: 파라독스 에비뉴) ⓒ천지일보 2019.9.10

KINTANA-그대의 Cover. (제공: 킨타나 소속사) ⓒ천지일보 2019.9.10

KINTANA Flower 2. (제공: 파라독스 에비뉴) ⓒ천지일보 2019.9.10
KINTANA Flower 2. (제공: 킨타나 소속사) ⓒ천지일보 2019.9.10

 

싱어송라이터 '킨타나(KINTANA)'의 파격적인 변신

[천지일보 인천=김미정 기자] 킨타나의 소속사 '파라독스 에비뉴(PARADOX AVENUE)'는 오는 11일 킨타나의 '그대의'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된다고 발표했다.

'킨타나'는 2016년 '봄이 오면'으로 데뷔 후 '밤 속삭임'과 '별이 되어줘' 등 다수의 곡들을 발표하고 활동해왔다.

새로운 싱글 '그대의'는 킨타나의 2집 앨범에 수록돼 있는 '그대의' 곡을 EDM 장르중 하나인 '트로피칼 하우스(Tropical House)'로 편곡해 제작됐다.

이 곡은 지치는 일상에 누구나 즐겁고 신나게 들을 수 있는 청량감 가득한 곡이다.

특히 킨타나의 새로운 싱글 '그대의'는 사랑하는 '그대'에게 보내는 따듯한 고백으로 가득찬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신곡 '그대의' 프로듀싱은 킨타나·GATO, EDM 프로듀서 SUW 세명이 팀을 이뤄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