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사하는 김경수 총장 (제공: 나사렛대학교) ⓒ천지일보 2019.9.9
취임사하는 김경수 총장 (제공: 나사렛대학교) ⓒ천지일보 2019.9.9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나사렛대학교는 9일 교내 대강당에서 8대 총장 김경수 박사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김 신임 총장은 지난 7월 29일 학교법인 나사렛학원 이사회의 총장 임명 절차를 거쳐 8대 총장에 선출됐다.

이날 취임식에는 전 국제교육위원회 위원장 Dr. Edward Fairbanks, 류두현 증경이사장, 나사렛법인 나사렛학원 윤문기 이사장, 이명수 자유한국당(충남 아산시갑) 국회의원, 교직원 등 500여명이 김 총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김 신임총장은 취임사에서 나사렛대학교는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혁신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며 교직원들과 ‘같이 함께’ 협력해 이러한 변화를 통해 새로운 미래를 열어 가기를 원한다며 이를 위해 ▲믿음의 공동체 강화 ▲변화와 혁신을 통한 교과과정 개편 ▲재정의 재구조화 ▲수입원의 창출 ▲기부금 확대 등을 제시했다.

아울러 김 총장은 “나사렛대학교 공동체에 속한 모두가 진리를 탐구하는 교육에 집중하고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청년들이 사회에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교육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사람으로 양육해야한다”며 “같이 함께 이러한 본질로 돌아가서 지속 가능한 나사렛 공동체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김 신임총장은 나사렛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한 뒤 예일대 신학대학원(Yale University Divinity School)에서 석사학위, 세인트루이스대(Saint Louis University)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세인트루이스은혜교회와 한인나사렛성결교회 등 13여년간 목회 활동 후 2014년 나사렛대학교에 부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