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미 심경 (출처: 김보미 인스타그램)
김보미 심경 (출처: 김보미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연애의맛2’에서 고주원과 커플로 출연 중인 김보미가 심경을 전했다.

김보미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걱정해주시는 마음 충분히 잘 알고 있어요”라며 “하지만 사람의 감정으로 하는 일이고 그 속에서의 여러 상황과 계획, 감정, 생각들이 모두가, 개인이, 또 나 스스로가, 그 어떤 누구에게도 원하는 대로 흘러가진 않잖아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보미는 “하나하나 상세하게 모든 상황을 다 말씀드릴 수 없는 부분이 있고, 보이는 거와는 다른 부분도 있을 것이다. 또 보여 졌으면 하는 부분이 보여 지지 못한 부분 등 여러 가지 상황들이 상당히 많답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없지만, 마음과 진심을 다해 최선은 할 수 있잖아요”라며 “저는 지극히 일반인이고, 제가 해야 할 일, 잘 알고 있으며, 사람의 일이라는 것이 한치 앞을 알 수 없지 않을까요. 저는 그저 하고자 했던 일에, 하고자 하는 일에 (마음가는 대로) 최선을 다 할 뿐이에요”라고 심경을 밝혔다.

끝으로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것만 듣고, 알고 싶은 것만 알기 원하는 것은 어리석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 “다 만족시킬 수 없듯 생각은 다 다를 수 있지요. 걱정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해요”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