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DMCK)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자연과 함께하는 에스테틱 브랜드 DMCK가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피부에 아름다움을 선물할 수 있도록 선물 라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추석 특별 라인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주름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탄력 케어 세트’, 색소 침착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잡티 케어 세트’, 울긋불긋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응급 케어 세트’,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수분 케어 세트’로 총 4가지의 라인을 선보인다.

탄력 케어 세트는 24K 럭스 골드 앰플 30ml, 달팽이 크림 더블 30ml 2개, 블랙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1매, 그리고 더 시크릿 힐링 풋 마스크 1매로 구성된다. 잡티 케어 세트는 비타민 C 앰플 10ml 3개, 라이트 비타 크림 250g, 블랙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1매, 더 시크릿 힐링 풋 마스크 1매로 구성된다.

응급 케어 세트는 클린 아크 앰플 10ml 3개, 클린 아크 크림 더블 30ml 2개, 클린 아크 위치하젤 앰플 마스크 1매, 그리고 더 시크릿 힐링 풋 마스크 1매로 구성된다.

수분 케어 세트는 하이드레이션 앰플 10ml 3개, 모이스춰 크림 더블 30ml 2개, 하이드레이션 바오밥 앰플 마스크 1매, 더 시크릿 힐링 풋 마스크 1매로 구성된다.

DMCK 관계자는 “본 세트 구성은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더욱 특별하게 전할 수 있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