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외관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한국IT직업전문학교 외관 (제공: 한국IT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가 재학기간 중 취업에 필요한 포트폴리오 제작이 가능하도록 교육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IT/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안정적인 취업을 지원하며 졸업 시에는 전문학사 및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학교 관계자는 “디자인전공 학생들은 졸업 후 개별적으로 포트폴리오 작업을 하게 되지만 이렇게 되면 취업준비에 쏟는 시간이 늘어날 수밖에 없다”며 “학생들의 빠르고 안정적인 취업을 위해 재학기간 중 담당교수 관리 하에 포트폴리오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규학기 외에도 방학 중 심화학기와 캠프, 프로젝트 등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집중하면서 동시에 포트폴리오 작업을 진행해서 시간을 단축하고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게 학교 측의 설명이다.

시각디자인학과가 포함된 한국IT직업전문학교 콘텐츠디자인계열은 산학협력기관을 통한 실무경험 및 각종 공모전, 대회 참여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시각디자인학과 외 멀티미디어학과, 웹툰학과,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일러스트학과의 세부전공과정을 운영 중이다.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