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부곡도깨비시장, 그늘막·경관봉·안개분사장치 고객 만족도↑
[의왕] 부곡도깨비시장, 그늘막·경관봉·안개분사장치 고객 만족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부곡도깨비시장이 시설개선사업을 마무리하고 19일 준공식이 열리고 있다.ⓒ천지일보 2019.8.19
[천지일보 의왕=이성애 기자] 의왕시 부곡도깨비시장 시설개선사업을 마무리하고 준공식이 열린 19일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딩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 2019.8.19

환경시설개선사업 준공식 개최

[천지일보 의왕=이성애 기자] 의왕시 부곡도깨비시장이 환경시설개선사업을 마무리하고 19일 준공식을 개최했다.

부곡도깨비시장 상인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상돈 의왕시장과 신창현 국회의원, 윤미근 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박근철 도의회 안전행정위원장, 박용술 부곡도깨비시장 상인회장, 이충환 경기도상인연합회장, 지역 사회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도깨비 사물놀이 ▲부곡감리교회 난타팀 ▲부곡스포츠센터 민요팀(민사모) ▲트로트 가수 김미교의 축하공연 등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커팅식·축사·격려사, 경품 추첨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시설개선사업은 상인회 지원금 5800만원으로 길이 200m에 폭 7m의 그늘막과 오색 불빛이 빛나는 경관봉을 설치했다.

또한 경기도 재난관리기금 6000만원을 지원받아 시에서 안개분사장치를 설치해 앞으로 비나 눈이 오거나, 무더운 날씨에도 이용고객들이 편리하게 시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날 준공식과 함께 현장에서는 의왕사랑 마케터 및 도깨비시장 상인회 회원들이 의왕사랑 상품권 확대 발행과 추석맞이 특별할인 홍보를 위한 가두캠페인을 진행했다.

애기를 동반해 시장을 찾은 한 외국인은 “애기를 데리고 나오기가 좋아졌다”며 그늘막 설치를 반겼다.

과일 상인은 “여름 더운날 과일이 상해서 버린 적이 많았다”며 “낮에 지열이 없으니 한결 시원해 졌다”고 말했다.

박용술 상인회장은 “이번 시설 개선사업으로 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준공식이 있기까지 많은 노력을 해 오신 박용술 상인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의왕을 대표하는 시장인 부곡도깨비시장이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전통시장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왕시 부곡도깨비시장이 시설개선사업을 마무리하고 19일 준공식이 열리고 있다. ⓒ천지일보 2019.8.19
[천지일보 의왕=이성애 기자] 의왕시 부곡도깨비시장 환경시설개선사업을 마무리하고 준공식이 열린 19일 시민들이 축하 공연을 즐기고 있다. ⓒ천지일보 2019.8.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