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떡 떡볶이 본사 측이 성희롱 논란에 휩사인 가맹점의 폐점을 결정했다. 사진은 벌떡 떡볶이 사과문. (출처: 벌떡 떡볶이 홈페이지 캡처)
벌떡 떡볶이 본사 측이 성희롱 논란에 휩사인 가맹점의 폐점을 결정했다. 사진은 벌떡 떡볶이 사과문. (출처: 벌떡 떡볶이 홈페이지 캡처)

벌떡 떡볶이 본사, 결국 등촌점 폐점 결정

“사항 심각하다고 여겨… 걱정 끼쳐 죄송”

[천지일보=이수정 기자] “샤워하다 나오셨나보다. 팬티도 안입고 있었겠지. 고개 푹 숙인 채 눈은 가슴만… 모텔 복도는 방마다 울부짖는다.”

위의 성적인 발언은 떡볶이 프랜차이즈 ‘벌떡 떡볶이’의 한 가맹 매장 점주가 SNS를 통해 올린 메시지의 일부다.

네티즌들 사이에선 “벌떡 떡볶이 가맹점 사장이 강간예고를 한 것이나 마찬가지”라며 논란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커지는 논란에 해당 가맹점주는 “아무 생각없이 올린 글”이라며 해명하고 나섰지만 결국 벌떡 떡볶이 본사 측이 해당 가맹점의 폐점을 결정했다.

17일 벌떡 본사 측은 “등촌점 폐점이 결정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벌떡 등촌점에서 일어난 일련의 불미스러운 일로 걱정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저희가 현재 상황을 더욱 자세히 파악하고 있으나 사항이 심각하다고 여겨 해당 가맹점은 현 시간부로 영업정지를 진행하고 정확한 사안 파악 후 가맹 계약에 의거 그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할 것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또 본사 측은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일과 연관된 성적 의미를 절대 내포하고 있지 않고 있다”며 “다시 한번 고객님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행동을 보여 불안을 조성하고 심려를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고 밝혔다.

하지만 네티즌들 사이에서 커지고 있는 논란은 쉽게 사그라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디 ll***는 “업종만 바꿔서 다시 장사하면 답이 없는 것 아니냐”며 “혹시라도 지인 이름 써서 바지사장 세울 생각하지 말고 사장이 아예 요식업에서 손을 떼야 한다”고 말했다 .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