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서울호서전문학교)
(제공: 서울호서전문학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서울호서전문학교가 평생교육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서울호서CEO아카데미 강좌가 3기에 이어 4기 수강생(9월 개강)을 모집한다.

지난달 서울호서아카데미 3기의 교육을 마무리한 서울호서전문학교 아카데미 과정은 1기, 2기, 3기에 이어 명리학 및 부동산 경공매 과정과 부동산풍수, 시니어패션모델 2개 과정을 추가해 총 4개 과정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호서전문학교 CEO 아카데미는 2018년 6월 직장인, 성인 등 누구나 학업과 교육에 대한 열망을 해갈 하고자 100세 시대 평생교육을 위한 교육사업의 일환으로, 25년간 직업교육과 학점은행제 학위교육사업을 통해 대한민국 산업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서울호서전문학교가 지역리더 양성 및 전문지식 함양을 위해 개설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해당 교육프로그램은 일반적인 취미, 교양 수준의 교육이 아닌 실무적 교육을 통한 자격증까지 취득 할 수 있는 교육으로 지난 3기에는 명리상담지도사2급, 부동산 경매컨설턴트 전문가 자격증 교육을 병행해 총40명의 자격증 취득자를 배출했다.

학교 관계자는 “신규 개설한 시니어패션모델은 학교에서 수료 패션쇼 무대와 프로필 이미지 촬영까지 포함한 전문 시니어모델 양성 교육과정을 개설했으며, 부동산 풍수지리의 경우 풍수현장을 직접 방문해 체험형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현장실습 위주의 교육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서울호서CEO아카데미를 총괄 담당하고 있는 서울호서전문학교 김영덕 교수(경영학 박사)는 “본교 CEO아카데미 과정이 3기까지 과정을 진행해오면서 수강생분들의 많은 조언과 요청을 수렴해 점차 강서구 지역의 명품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한발 더 나아가 대한민국 평생교육원 대표 프로그램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9월부터 시작하는 서울호서CEO아카데미 4기는 매주 월요일 명리학 과정과 매주 수요일 부동산 경공매, 매주 금요일 시니어패션모델, 매주 일요일 부동산풍수 과정을 10주~15주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해당강좌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명사초청특강이 진행되고 있으며, 무료강좌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전화로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