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하와이 객실 리노베이션 인기호텔 베스트3 추천
팜투어, 하와이 객실 리노베이션 인기호텔 베스트3 추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프린스.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8.10
하와이 프린스.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8.10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쳐 깔끔하고 정갈한 하와이 인기호텔 프린스와이키키, 아웃리거비치콤보, 알로힐라니 베스트3을 추천했다.

먼저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 호텔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와이 석양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호텔 5층에 새롭게 오픈한 인피니티 풀 특유의 개방적인 분위기와 시그니처 레스토랑 원헌드레드 세일즈 레스토랑 및 바가 주목을 끈다.

전 객실 오션 프론트 타입으로 하와이 호텔 중 최고의 오션 뷰 전망을 지닌 프린스와이키키는 객실 전면 통유리를 통해 창밖에 펼쳐진 아름다운 요트 선착장의 전망이 시선을 붙잡는다.

팜투어 관계자는 “프린스 와이키키호텔에 한해 5박 이상 시 오션 프론트 하버를 오션 프론트 객실로, 6박 이상 시 오션 프론트 업그레이드 및 중식 뷔페 1회 특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하와이 아웃리거비치콤보.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8.10
하와이 아웃리거비치콤보.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8.10

이어 하와이 와이키키비치 콤보 호텔은 오션 뷰와 지리적인으로 모두 만족하는 호텔인데 와이키키 시내 중심인 T 갤러리아 옆에 위치한다.

아웃리거 계열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아웃리거 비치콤보 호텔은 특히나 하와이 최고의 맥주 펌이 오픈했고 호텔 입구는 미국 대표 백화점 메시(Mcay)와 연결돼 있을 뿐 아니라 로얄 하와이안쇼핑센터, DFS 갤러리아, 로컬 파머스 마켓이 단 5분 거리에 빼곡히 포진돼 있다. 더구나 한 블록만 걸어가면 와이키키 해변에 도착하는 아웃리거비치콤보호텔에 한해 팜투어는 객실 업그레드 및 트롤리 그린라인 무제한 탑승 특전을 준비했다.

끝으로 하와이 알로힐라니 호텔은 호놀룰루 중심가에 위치한 비치타워와 오션타워로 구성된 와이키키 해변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하와이에서 몇 안 되는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는 알로힐라니호텔에 한해 팜투어는 5박 이상 시 4박+1박 무료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한편 팜투어는 매주 주말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과 직영지점인 강북종로, 경기도 일산, 부산 및 대전에서 열리는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하와이 직거래 리조트 특전 및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하와이 신혼 여행길로 안내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