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농협 성남유통센터에서 열린 강원 농산물 기획특판전에서 최문순 강원도지사(오른쪽 다섯번째부터)와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강원도 농산물을 홍보하고 있다. (제공: 농협하나로마트) ⓒ천지일보 2019.8.9
8일 농협 성남유통센터에서 열린 강원 농산물 기획특판전에서 최문순 강원도지사(왼쪽 세번째)와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왼쪽 두번째)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강원도 농산물을 홍보하고 있다. (제공: 농협하나로마트) ⓒ천지일보 2019.8.1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이 강원도 농산물 성출하기인 8월을 맞이해 강원도와 공동으로 8~14일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강원 농산물 기획특판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정 강원지역 농산물을 전국의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다양한 소비촉진 행사를 전개해 농업인의 실익을 증진키 위해 마련됐다.

농협하나로유통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랭지 배추·양배추·감자·토마토 등 강원지역 우수한 농산물을 저렴케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농협하나로마트를 찾는 고객을 위해 ▲농산물 꾸러미 증정행사 ▲찰토마토 4㎏ 구매 시 추가 1.2㎏ 증정 ▲오이 3+1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