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마로N&B아카데미)
(제공: 마로N&B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사순스쿨쉽&사순살롱쉽 정식멤버인 마로N&B아카데미와 누벨바그헤어살롱이 오는 9월 5일과 6일 사순아카데미 인터내셔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크헤이즈와 함께 사순스쿨쉽, 사순살롱쉽 헤어세미나&워크샵을 개최한다.

사순의 인터내셔널 디렉터 Mr. 마크헤이즈는 소수인원으로 운영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교육생들과 가까운 곳에서 호흡을 함께 하며 마크헤이즈의 영감을 여과 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디자이너들에게 요구되는 다양한 경험과 테크닉 향상에 필요한 노하우와 트렌드를 소개하고 한 단계 도약을 위한 성장과 발전의 장을 제공한다.

마크헤이즈는 인터내셔널 디렉터로서 사순의 많은 학생과 전 세계의 미용인들에게 사순만의 미용철학과 크리에이티브한 영감을 전수한다고 밝혔다.

누벨바그헤어살롱의 최상열 대표는 “기술과 경험을 함께 공유할 때 그 가치가 훨씬 커진다”며 “역량 있는 국내 헤어디자이너들이 가진 생각과 질문을 공유하고 이를 통한 유의미한 가치를 만들어내는 소통의 장이 되도록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지연 대표(마로N&B아카데미)는 “매년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기다리는 SASSOON SALONSHIP&SCHOOLSHIP Look&Learn Seminar&Work에서 헤어디자인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갈 미용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