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IT학부 졸업예정자 대상 영화초대 이벤트 진행 (제공: 세종사이버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IT학부 졸업예정자 대상 영화초대 이벤트 진행 (제공: 세종사이버대학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IT학부(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 정보보호학과)가 오는 10일 IT학부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문화생활의 한 방편으로 영화관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종사이버대학교 IT학부(정보보호학과, 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는 교수진과 학생들이 함께 문화생활에 참여하게 된다.

세종사이버대 IT학부 유혜정 교수는 “이번에 졸업하는 IT학부 학생들이 그동안 수업에 매진하고 앞으로도 더 교수와 학생들 간 소통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문화생활을 기획하게 됐다”며 “IT학부는 앞으로도 문화 탐방, 동아리, 자격증 특강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과의 교류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IT학부는 문화생활 이벤트뿐 아니라 ‘정보보호인의 밤’ 행사 개최 등을 통해 재학생, 졸업생, 신·편입생이 모여 IT, ​정보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를 초빙해 학문적 정진과 교류도 매년 진행한다.

유혜정 교수는 “세종사이버대 IT학부는 정보보호인의 밤 행사 외에도 학술지 논문게재 및 발표, 학회 참여, 동문 네트워크 활동 등 각종 그룹 활동을 지원하며, IT시대에 활약할 실무형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IT학부는 정보보호학과와 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로 구성돼 있으며, 정보보안과 함께 이를 잘 활용할 수 있는 전문 인재 양성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등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신기술을 갖춘 스타트업을 중점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 IT 시대를 선도하는 실무형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자격증 취득, 기본이론에서 응용기술까지 체계적인 학습기회를 제공하는 등 체계적인 교육과정과 원격강의를 운영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