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 문자공개. 예은이 자신의 SNS에 최신곡 해피 나우(Happy Now)의 모티브가 됐던 전 남자친구의 문자를 공개했다. (출처: 예은 SNS)
예은 문자공개. 예은이 자신의 SNS에 최신곡 해피 나우(Happy Now)의 모티브가 됐던 전 남자친구의 문자를 공개했다. (출처: 예은 SNS)

예은 전남친 문자공개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가수 핫펠트(예은)로 활약하고 있는 원더걸스 출신 예은이 최신곡 가사의 모티브가 된 문자를 공개해 화제다.

예은은 4일 자신의 SNS 계정에 “해피나우(Happy Now)의 모티브가 됐던 문자를 공개합니다”라며 실제 문자를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예은은 “행복하겠지만 더더욱 행복하시고 어떤 씨앗이든 반드시 열매 맺는 삶 사시기를 기원합니다. im #happynow”라고 덧붙였다.

예은이 공개한 문자의 내용에서 전 남자친구는 “잠수 탄 거는 정말 사과하고 싶어 사람 사이에 절대 하면 안 되는 행동인데 일방적으로 이런 행동한 건 정말 미안해”라는 사과와 해명의 글이 담겨 있다. 전 남자친구는 이어 “믿을진 모르겠지만 중간에 걱정도 많이 되고 했는데, 어디서부터 다시 얘기를 해야 할지 몰랐어. 정말 말도 안 되는 핑계지만 그랬어. 네가 보낸 카톡들 보면서 차라리 욕을 하지라는 생각도 들었고, 너한테 착한 척은 다 하고 다른 남자들보다 더 나쁜 짓을 해서 더 미안했어”라고 덧붙였다. 또한 “나도 만나는 동안 항상 진심이었어. 네가 진짜로 나 때문이 아니어도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제일 많이 했어. 진심으로 내가 생각하는 걸 글이나 말로 다 표현하는 게 부족해서 내 마음을 다 전하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서 만나는 동안에도 그게 아쉬웠고, 지금도 그러지 못해서 답답해”라며 “나도 네가 생각하는 그런 똑같은 남자들 속으로 들어가지만, 내 지심과 다르게 행동했던 적은 없어. 어떻게 끝을 내야 할진 모르겠지만, 제대로 사과부터 하고 싶고 미안해”라고 마무리 했다.

예은은 원더걸스 전 맴버로 1년 3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 앨범을 선보였다. 예은이 모티브가 됐다고 공개한 해피 나우(Happy Now) 가사를 보면 ‘연애는 즐기는 게 모토, 미스코리아 만나는 형이 니 롤모델, 취미는 디 에 엠, 특기는 잠수 and, 나 만났다고 떠벌리기 살맛이나? 세상 다 니꺼 같지 사람 갖고 놀긴 쉽지, 잘 먹고 잘사니 나 없이도,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니 또, 두 다리 뻗고서 꿀잠 자니, 전부 돌아온단다 얘야, 뿌린 대로 거두지 뭐든’ 등 헤어진 남자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예은이 공개한 문자. (출처: 예은 SNS)

#예은 문자공개 #전남친 문자 #예은 해피나우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