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caption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모델 우주안이 허위 사실과 악성 댓글에 대해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우주안은 4일 자신의 SNS에 “허위 사실, 악성댓글, 악성루머에 관한 법률적 절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불이익이 없도록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고 글을 남겼다.

이어 “대형포털 3사와 인스타그램 주요 커뮤니티 등 진행 예정 참고해 달라”고 덧붙였다.

우주안은 지난 1일 SNS에 강타와 찜질방에서 찍은 영상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강타 측은 해당 영상에 대해 “(우주안이)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 삭제했다고 들었다. 둘은 몇 년 전 이미 끝난 사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3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SNS에 폭로글을 올리면서 상황은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었다.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타 우주안’이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오른 것을 캡처해 올린 뒤 “반 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멀다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 된다”고 적었다.

이에 우주안은 “님께서 지목한 그날을 안다. 애니메이션을 방에서 시청 중이었는데 모자 쓴 분이 들어와서 누구냐 묻고 언제부터 만났냐고 다그쳤다. 그 때 당시 충격과 공포였다”며 “갑자기 내가 ‘바람녀’라는 누명을 써야 할까요. 바람녀 프레임 씌우지 말아 달라”고 답했다.

이후 우주안은 “사생활적인 대화 부분은 오정연님 보호와 더 이상 서로가 오해가 없음에 삭제하도록 하겠다”며 “연인을 잃은 아픔은 누구나 존재하고 지옥 같고 힘든 일이다. 오해하지 말아 달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우주안 공식입장 전문

허위 사실 악성댓글 악성루머에 관한 법률적 절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불이익이 없도록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대형포털 3사와 인스타그램 주요 커뮤니티등 진행 예정 참고해주세요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