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알 국민청원… 배정훈 PD “故 김성재 방송 포기 안 해“
그알 국민청원… 배정훈 PD “故 김성재 방송 포기 안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그것이 알고 싶다)
(출처: 그것이 알고 싶다)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국민청원에 관심이 쏠린다..

3일 ‘그것이 알고 싶다’ 고(故) 김성재 편 방송 금지 철회를 요구하는 국민청원이 진행 중이다.

청원자는 “지금 와서 누구를 처단하자는게 아니다. 국민의 알권리를 침해하지 말라는 거다”라며 “24년 동안 나라는 발전했는데 사법부는 그대로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날의 진실을 국민은 알아야겠다. 방송금지 철회하게 해주시고 제 시간에 방송하게 해 달라”고 전했다.

앞서 '그것이 알고 싶다'는 오늘(3일) 故 김성재의 죽음에 대한 의혹들을 다룰 예정이었다. 하지만 예고편이 공개된 후 고인의 사망 당시 여자친구로 알려진 김모씨가 명예 등 인격권을 보장해달라며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다.

이에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51부(부장판사 반정우)는 지난 2일 김성재 사망 당시 여자친구인 김씨의 방송금지가처분 신청을 인용한다고 밝혔다.

한편 배정훈 PD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이번 방송 포기 안 합니다”는 글과 함께 청와대 청원 링크와 한 장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사진은 청와대 국민청원 페이지 중 하나를 캡처한 것으로 “고 김성재님의 사망 미스터리를 다룬 '그것이 알고싶다' 방영하게 해주세요”라는 청원 내용이 담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