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 안산시, 박순자 국회의원 정책간담회 개최(31일, 시장실에서 윤화섭 안산시장(사진 왼쪽)과 박순자 국회의원은 시 주요현안 사업에 대해 정책간담회를 갖았다.) ⓒ천지일보 2019.8.1
지난달 31일 시장실에서 윤화섭 안산시장(사진 왼쪽)과 박순자 국회의원은 시 주요현안 사업에 대해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제공: 안산시) ⓒ천지일보 2019.8.1

정책사업 및 민생현안 논의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안산시가 박순자 국회의원과 안산시 주요현안 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시장 집무실에서 열린 정책간담회에서 윤화섭 시장과 박순자 의원은 ▲수도권 광역 순환철도망 ▲신안산선 성포-목감간 추가역사(가칭 장하역) ▲GTX-C노선 안산연장 ▲화물주차장 공영차고지 ▲반월·시화국가산업단지 경계조정 ▲국가산단 내 완충녹지 수용 관련 ▲대부도 해안순환도로 문제 등에 대해 논의했다.

박순자 국회의원은 “지역현안에 대해 안산시와 적극 협력해 사업 추진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국비 확보 등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이에 대해 “이번 정책 간담회를 통해 정책사업과 민생현안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함으로써, 안산시 발전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민생과 관련된 주요사업들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해 안산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