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0일 B군의원이 A지역위원장에게 보낸 문자. 문자에 대한 답은 없었다. (제공: B군의원) ⓒ천지일보 2019.7.19
지난달 30일 B군의원이 A지역위원장에게 보낸 문자. 문자에 대한 답은 없었다. (제공: B군의원) ⓒ천지일보 2019.7.19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당론 운운하며 강압적이든 더불어민주당 기장군 A지역위원장이 같은당 B군의원에게 성추행을 했다(천지일보 7월 18일 보도)고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결국 법정 공방이 이어질 전망이다.

더불어민주당 기장군의회 소속 B군의원에 따르면 기장군 A지역위원장이 지난달 26일 오후 6시 50분께 자신의 사무실 방문 후 귀가하는 A지역위원장을 배웅코자 군청 주차장 방면 현관문까지 따라 나왔고 배웅하는 중 갑자기 A지역위원장이 허리를 끌어당기며 A지역위원장의 얼굴과 자신의 이마를 맞대고 비볐다.

얼떨결에 당해 당시에는 저항조차 못 한 B군의원은 혐오감과 수치심으로 하루를 지냈고 27일 A지역위원장에게 변명이라도 듣고자 통화를 시도했으나 전화 통화는 불발로 끝났다.

이어 30일에는 “지난 26일 오후 갑자기 위원장님께서 허리를 끌어당기며 제 얼굴을 비빈 일에 대해 기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시 위원장님의 저에 대한 행동은 일어나서는 안 되는 일이었으며 그로 인해 저는 무척이나 불쾌했고 모멸감까지 느꼈습니다”란 내용으로 A지역위원장에게 문자를 보냈고 이마저도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이어 지난 4일에도 전화 통화를 시도했지만 A지역위원장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

한편 지난 18일에는 천지일보와 통화가 되지 않았지만 기사를 본 A지역위원장은 19일 입장을 전해왔다.

A지역위원장은 “B군의원의 주장 모두는 왜곡된 허위사실이다. 앞으로 수사 과정에서 모든 사실이 다 드러날 것”이라고 사실무근임을 주장했다.

이에 대해 B군의원은 발끈했다.

그는 “진정성 있는 사과는 원하지 않았지만 수치심과 모멸감에 대한 사과는 있을 것으로 알았다”면서 “같은당 소속이어서 처벌까지는 생각하지 않았다. 그런데 모든 것이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하는 만큼 더 이상 방법은 없는 것 같다. 수사를 의뢰해 명명백백 밝히겠다”고 울분을 토했다.

지역의 한 변호사는 “기습적으로 타인의 민감한 신체를 접촉하는 행위는 그 자체가 성추행으로 인정된다”면서 “현재 성범죄 사건에 대한 심각성이 사회적 문제로 언급되면서 처벌을 강력하게 내려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고 심각성을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