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이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사진은 시상식 모습. (제공: 에듀윌)
에듀윌이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사진은 시상식 모습. (제공: 에듀윌)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동아일보 주간동아, G밸리뉴스에서 주최하는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공무원, 자격증, 취업, 부동산실무 교육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는 동아일보 주간동아, G밸리뉴스에서 기업의 활동과 성과에 대한 정량평가를 기반으로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5가지 평가항목을 구성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에듀윌은 공무원, 자격증 분야 교육기업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지원한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를 비롯해 사회복지사, 직업상담사, 전산세무회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등 각종 자격증 분야 합격을 위한 온라인 강의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한 평생패스’ 등 공무원 수험생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합격생을 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동문회’를 운영하는 등 사후관리를 제공한다. 특히 공인중개사 현직자를 위한 ‘부동산 실무대학’도 함께 운영 중이다.

또한 ‘공기업 NCS 패키지’ ‘직무적성검사 대기업 대비반’ 등 주요 기업 채용을 위한 온라인 강의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기업 NCS 통합서부터 주요 기업별 NCS, 인적성 검사 대비를 위한 교재를 출간하고 있다.

지난 18일 시상식에 참석한 남영택 에듀윌 마케팅본부장은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수험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에듀윌이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사진은 시상식 모습. (출처: 에듀윌)
에듀윌이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사진은 시상식 모습. (출처: 에듀윌)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