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촬영현장 ‘설렘주의보’(제공: 코카콜라)
박보검 촬영현장 ‘설렘주의보’(제공: 코카콜라)

박보검 촬영현장, 기분 좋은 미소와 밝은 에너지로 스태프들에 찬사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박보검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코카콜라는 친구들과 함께 ‘코-크 썸머 트립’ 떠나 자유로움 만끽하는 박보검 촬영현장 모습을 18일 공개했다.

공개된 박보검 촬영현장 모습에서는 박보검이 기타 연주하고 친구들과 장난치는 모습 등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보검 촬영현장 속 박보검은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숲 속에서 코카-콜라 캠핑카를 배경으로 친구들과 함께 낯설지만 설렘 가득한 여행을 즐기고 있다. 싱그러운 미소로 설레는 여름을 만끽하는 박보검의 모습은 보는 사람마저 마치 여행지에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박보검은 촬영 현장에서 더운 날씨에도 기분 좋은 미소와 밝은 에너지로 스태프와 동료 연기자들에게 활력을 북돋우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하며 실제로 여행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실감 나게 표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오감을 만족시키는 낯선 경험을 통해 함께 하는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올 여름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기대를 넘어서는 낯설렘 가득한 여행은 물론, 썸머 캠페인 모델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보검 촬영현장 ‘설렘주의보’(제공: 코카콜라)
박보검 촬영현장 ‘설렘주의보’(제공: 코카콜라)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