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몰,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 ‘쿠폰 코드를 찾아라!’ 진행.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 2019.7.16
탐앤탐스몰,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 ‘쿠폰 코드를 찾아라!’ 진행.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 2019.7.16

제품 구매 후 쿠폰 코드 입력 시 깔라만시 곤약젤리 1박스 증정
휴대폰 화면에 탐앤탐스몰 바로가기 버튼 추가 시 음료MD 증정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탐앤탐스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 ‘탐앤탐스몰’에서 오는 21일까지 ‘쿠폰 코드를 찾아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바일 앱 마이탐으로 진행되며 참여만 하면 100% 당첨된다. 각 채널에 숨겨진 쿠폰 코드를 찾아 탐앤탐스몰 배송 메시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탐앤탐스몰 제품 1개만 구입해도 응모자 전원에게 1만 5천원 상당의 깔라만시 곤약젤리 1박스를 함께 배송한다. 쿠폰 코드는 직영 매장에서 구매 후 받은 영수증 하단과 마이탐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몰 단골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휴대폰 홈 화면에 탐앤탐스몰 바로 가기를 추가한 후 직영 매장 직원에 보여주면 즉석에서 탐앤탐스 허니부쉬 또는 레몬머틀 음료MD를 제공한다.

또한 상품 구매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탐앤탐스몰에서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해 톡톡친구 메시지로 상품평 구매 혜택 쿠폰 번호를 보내면 탐앤탐스 아이스 글리터 텀블러를 선물로 준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몰을 찾아 주시는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골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 만큼 모든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