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몰이 26일까지 ‘다방’과 손잡고 복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맘스터치) ⓒ천지일보 2019.7.13
맘스터치몰이 26일까지 ‘다방’과 손잡고 복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맘스터치) ⓒ천지일보 2019.7.13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맘스터치몰이 26일까지 ‘다방’과 손잡고 복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복을 맞아 고객들의 건강한 여름을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맘스터치몰과 다방이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방 앱 내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더위에 지친 내 맘을 충전해 줄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맘스터치의 가정간편식 삼계탕 세트(대중삼계탕1+소중삼계탕1)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다방 앱 내 이벤트 게시판과 개별 문자를 통해 공지된다.

맘스터치몰 관계자는 “충전이 필요한 복날, 1인 가구들도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방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보양 메뉴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맘스터치의 ‘대중삼계탕’과 ‘소중삼계탕’은 상온 보관이 가능하며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지난해 출시 1주일 만에 10만개 초도 물량이 완판될 만큼 인기를 얻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