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웹소설 플랫폼 ‘저스툰’과 제휴 이벤트. (제공: 푸르밀) ⓒ천지일보 2019.7.10
웹툰·웹소설 플랫폼 ‘저스툰’과 제휴 이벤트. (제공: 푸르밀) ⓒ천지일보 2019.7.10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에서 운영하는 웹툰·웹소설 플랫폼 ‘저스툰’과 제휴 이벤트를 오는 9월 10일까지 총 두 달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저스툰 이벤트 디자인이 삽입된 푸르밀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 저스툰 인기 웹툰 및 웹소설을 즐길 수 있는 코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스마트폰으로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촬영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며,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경품이 지급된다. 저스툰에서 사용 가능한 코인을 비롯해 모바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BNB M’의 아이템 쿠폰, K-POP 글로벌 팬덤 앱 ‘케이팝스타픽’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됐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푸르밀 바나나킥우유(300㎖)와 초코 바나나킥우유(300㎖), 가나 초코우유(300㎖),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300㎖) 총 4종으로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은 웹툰, 웹소설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여름방학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색다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